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FX-서울.com』마진거래 투자상태

작성자
fx서울
작성일
2020.05.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5
내용

FX외환거래 http://xn--fx--k94nm8t.com

이들 투자자가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들 중 일부는 대학에서 해당 선택 과목을 배우고, 일부는 주변에 친구를 소개함으로써 시장에 진출했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용 웹 사이트를 통해 상당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회사는 외환 금 거래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들 회사가 발행 한 급여는 매우 유혹적이며 작업 양식은 비교적 무료입니다. 이것은 구직 신청자에게 매우 유혹적입니다. 신청 후 인터뷰 초대를 받게됩니다. 집행 유예 기간이 지난 후 몇 주 또는 한 달의 기본 기술 교육 기회가 생겨 마지막으로 평가 기간이 시작됩니다.이 시점에서 취업 지원자는 금융 회사를 완료하기 위해 몇 주 또는 한 달의 기본 지식 훈련 후에 자신의 돈을 입금해야합니다. 높은 거래 로트의 경우 높은 수익성의 결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은행이 성숙한 거래자를 훈련시키는 데 3 년 이상이 필요한 경우에도 돈을 벌 수있는 성숙한 거래자가 되려면 적어도 4 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시각. 이 모델은 일본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지금은 일본의 외환 민주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에서이 모델의 차이점은 의 대부분의 금융 회사는 높은 수수료와 투자자 위치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 일부 비공식 중개인과 협력한다는 것입니다.

자산 관리

자산 관리 회사와 개인 자산 관리가 주요 형태이며, 상당수의 자산 관리 회사와 개인 자산 관리가 몇 차례의 비즈니스 강의 나 다른 사람의 전화 통화 후에 만 ​​자산 관리를 결정했습니다. 결국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물론, 자산 관리의 상당 부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자산 관리에 관해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여기서는 하나씩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나중에 특별한 소개가있을 것입니다. 요약하면, 대부분의 자산 관리는이 프로세스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자신의 거래를 시작하는 것부터 업계의 트레이더를 찾는 것까지, 커뮤니티를 따라 트레이더를 찾는 것까지 다양한 EA를 채택하는 것까지"자금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결국이 업계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 중개인과 충돌하여 투자자의 포지션을 얻고 높은 수수료를받습니다. 에는 크고 작은 천 개의 중개인이 있으며 실제로는 소수의 공식 중개인 만 있으며 대부분의 투자자 손실은 이러한 자산 관리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전망과 제안 : FX-서울.com 시장은 여전히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개발 및 성숙 기간이 필요합니다.이 시장에 처음으로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으면 수업료가 너무 비쌉니다. 정부의 경우,  투자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숙 과정에서 투자자는 금융 사기에 직면했을 때 자신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투자자가 투자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금융 사기를 다루는 전문 부서 또는 기관을 설립해야합니다. 다수의 투자자가 직면 한 문제를 파악하고 요약하고, 관련 금융 사기를 통합하고, 심각한 조사 및 처벌을 위해 관련 부서로 이관합니다. 투자자에게는 투자 프로세스에 대해 올바른 태도를 취해야하며, 적어도 먼저 투자 대상을 파악하고, 동시에 적절한 자산 배분을하고 맹목적으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